크러쉬 입대 사랑의 콜센타 가수 크러쉬 나이 학교 beautiful 노래모음

반응형

크러쉬 입대 사랑의 콜센타 가수 크러쉬 나이 학교 beautiful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가수 크러쉬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보컬 톤이 아름다운 '크러쉬'의 노래입니다.

크러쉬는 1992년 5월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본명은 신효섭입니다.

그의 예명인 Crush는 '부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이 뜻이 마음에 들어서 예명으로 삼았다는 얘기도 있지만,

사실 그의 본명에서 따온 시셥을 영어로 쓴 C-sub을 예명으로 하려고 하다가 크러쉬가 쓴 종이를 본 친구가 Crush로 알아보고

그게 마음에 들어서 예명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역시 크러쉬는 이러한 엉뚱한 모습이 참 매력인 듯 합니다!)

크러쉬는 2012년 래퍼 치타와 혼성 그룹으로 데뷔하였지만 큰 반응을 얻지 못하고 팀을 해체하였습니다.

그리고 2013년 2월 래퍼 '스윙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인 'Crush On You'를 발매하였는데, 이 곡을 통해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4년 6월 전에 발매한 싱글곡과 동명으로 1집 정규앨범 'Crush On You'를 발매하였고 이 곡에 수록된 'Hug'가 큰 인기를 끌어

여러 국내 차트에서 상위 순위를 기록하였고 공중파 음악방송에도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크러쉬는 OST 강자로도 유명한데요,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 '잠 못드는 밤'을 발매하여 더욱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때를 기점으로 그가 발매한 모든 곡들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크러쉬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그는 '나 혼자 산다' '안녕하세요'등에 출연하여 예상과는 달리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며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었습니다.

그리고 2016년 12월 크러쉬를 전 국민에게 각인시켜준 노래, 드라마 OST 'Beautiful'이 발매되었습니다. 드라마 자체가 어마어마한

사랑을 받았고 OST 또한 드라마 이상으로 뛰어났기 때문에 각종 차트를 오랜 기간 휩쓸었습니다.

크러쉬는 1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군대 가기 전 마지막 방송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크러쉬는 지난 11일 입대를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이"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크러쉬는 검은색 비니를 쓰고 푸른색 후드티를 입은 채 반려견을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크러쉬 동료 래퍼들은 댓글로 크러쉬 입대 응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레이는 "잘 다녀와"라고 했고 다이나믹듀오의 개코는 "댕겨와 효섭", 행주는 "효섭장군 잘 다녀와", 이하이는 눈물 흘리는 이모티콘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대신했습니다.

앞서 크러쉬는 지난달 19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직접 입대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방송을 통해 많은 분께서 알고 계시겠지만 11월 12일부터 2년 정도 여러분과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동안 쉬지 않고 여러분께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들과 만남을 위해 달려왔던 것 같다"며 "정규 앨범도 오랜만에 선보이게 됐고 작년 연말에는 콘서트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크러쉬는 "한동안 헤어질 걸 생각하니 너무 아쉬워 그전에 나의 모든 걸 쏟아부은 음악을 열심히 만들었고 앨범 발매 마무리 작업을 정말 공들여하고 있다"며 "기대 많이 해주시고 저는 또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크러쉬 입대 소식이 들리지만 크러쉬는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2012년 싱글 앨범 'Red Dress'(레드 드레스)로 데뷔한 크러쉬는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크러쉬는 입대크러쉬 입대를 앞둔 지난달 20일 새 EP앨범 'with HER'(위드 허)를 발표했습니다. 이 앨범은 태연, 이소라, 윤미래, 이하이, 비비 등과 협업해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2일 사회복무요원으로 군에 입대한 크러쉬는 앞서 한 방송에 출연해 입대에 대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당시 크러쉬는 "군대 있는 동안 2년 간 수입도 없으니까 최대한 아껴 쓰고 집도 월세에서 전세로 옮기고 차도 팔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크러쉬는 12일 신병교육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