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김장 김치 배송 김종민 라면 물 조절 실패 이유 충격 잔소리 배틀

반응형

 

 

유재석X김종민, 김장 김치 담근다

잔소리 태글 大격돌

김종민, 곱셈 못해 물 조절 실패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김치와 라면을 두고 치열한 ‘잔소리’ 격돌을 펼친다. 두 사람은 김장 김치 재료 준비 과정부터 버무리기까지 서로를 향한 잔소리를 쏟아내는가 하면 김장 김치와 찰떡궁합인 라면 끓이기에서도 의견차를 보였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오늘(20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장 김치를 담그기 위해 작업복으로 갖춰 입은 정재형, 김종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종민은 KBS2 예능 ‘1박 2일’을 통해 쌓은 김치 담그기 경력을 내세우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고.

 

양념을 만든 후 김치를 버무리는 단계에서 유재석은 “이게 기술이에요”라며 김치 속을 가득 채우는 꼼꼼함으로 역공을 이어간다. 두 사람의 김치 중 ‘김치의 정석’을 보여준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직접 담근 김장 김치와 함께 라면을 끓여 먹는 시간도 가진다. 예능계에서 라면하면 빠질 수 없는 ‘라섹’과 김종민 사이 또 한 번 신경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김종민이 뜻밖의 오점을 남겼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라면 물을 올리던 중 ‘550ml x 4’ 계산을 못해서 가장 기본인 물 조절에 실패한 것.

 

자존심을 건 잔소리 현장으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