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나이 키 본명 인간 공지철 이야기 박보검과 영화 서복 유퀴즈

반응형

공유 나이 79년생 42세, 본명 공지철

 

 

 



 

 

요즘 한참 빠져있는 예능프로그램 유퀴즈에서는 배우 공유가 출연했는데요. 아마도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서복을 홍보할 겸 나온거 같습니다. 이번에 방송되는 유퀴즈에 주네는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의 막연한 질문에 해답을 찾아가는 시간을 갖는다고 하는데요.

 

 

이에 정통파 배우인 공유가 유퀴즈에서 인간 공지철로서의 이야기를 말하며 어떻게 살아왔는지 그리고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한다고 하는데요. 체육관 친구라는 유재석, 조세호와의 유쾌한 케미를 자랑한 공유은 "지금까지 했던 예능 중에 가장 마음이 편하다"라면서 유퀴즈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측근들의 폭로전에 반전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조세호로 영원히 살기와 공유로 짧게 살기 밸런스 게임에 센스 넘치는 답변도 남기며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한편 박보검이랑 주역으로 나오는 공유의 이번 12월 개봉 예정익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합니다. 요즘에 재밌는 영화 안하는데 12월에는 서복을 꼭 보러 가보겠습니다! 주연이 공유, 박보검이어서 눈호강 제대로 할 영화인거 같네요.

유재석 유퀴즈 박보검 주연 공유 주연 서복 은 11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헤헷

질병 영향으로 12월 크리스마스 때로 연기 되었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