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안무가 아이키 환불원정대 무대에 무가로 참여한 건 처음...

반응형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이번엔 환불원정대 안무가 아이키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무대 한거 찾아봄

환불원정대 재방에서 안무가 찾아가는것두 봄

유퀴즈에서 올레디가 놀면뭐하니 출연하는듯한

뉘앙스 있었지 그래서 크게 놀랍진않으나

내가 몰랐던건 올레디 듀오 외에 아이키는

안무팀이 따로였다는것 ^^;;

환불원정대 안무가 아이키로 소개 되기전에

너툽알고리즘으로

월드오브댄스3 참가한 올레디 팀을 알게되었고

이건아마 내가 저스트절크 영상을 여럿봐서

알고리즘으로 뜬듯..

무튼 그래서 알게된 아이키 !!

현재는 환불원정대 안무가 라는 타이틀도 얻었구나

재방송에서 환불원정대 만나는모습도 봄

탑스타 연예인을 대하는 유명인의 표정ㅎㅎ

찐놀라움 찐팬심ㄷㄷㄷ

환불원정대 안무가 아이키님도

누군가에겐 스타 연예인이십니다^^

 

스타일리스트 봉원씨 패숀은 글로벌하징.

파리갬성 가득~

몬가 .. 배운자의 느낌 물씬ㅋㅋㅋ

 

근데 최신방법이라고 우기는것두 참으로 개그코드 취저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무대 인트로 한거부터봄

 

인트로에서 환불원정대 멤들 다 소개하고

돈터치미 엔딩때두

천옥 만옥 실비 은비

다 엔딩요정 만들어주고 ~

나 수니는 엔딩요정에 예민한편이거등;;

 

 

 

자 그리고 ..

환불원정대 안무가 아이키 화제성

시너지 효과 이건 무슨 소리냐?

내기준이다

환불원정대는 이미 화제성 갑이다

 

나는 이들의 조합이 너무 좋다 !!!

 

 

 

 

 

 

 

 

  

화질 선택 옵션자동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안무

환불원정대 안무가 아이키는 글로벌하게

인정받는 실력파 춤꾼이다

굳이 내가 인증 안해두 너툽가면 눈이 있다면

다 확인가능 ~

지금 나고 있는 잡소리는 내보기엔 이렇다

싹쓰리때두 촌스럽다고 안보고 싶단 글 본적있다

그거랑 같은 맥락인듯 싶다

취향이 아닐뿐 ..

많은이들이 색다름에 즐거워하고 있다

그것이 환불원정대가 핫한이유인듯 하다

[출처] 환불원정대 안무가 아이키 화제성 시너지효과|작성자 초록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