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코로나 확진 공식입장 활동중단 인스타 프로필

반응형

휴맵컨텐츠는 22일 오후 “권혁수가 검사를 받은 결과 금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입장을 밝혔다.

권혁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중(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권혁수는 지난 14일 정산 담당자와 미팅을 진행했다. 정산 담당자는 무증상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된 지 인지하지 못한 상태였다. 

권혁수는 즉시 활동을 중단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권혁수는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 인지 후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며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고 설명했다. 

후속 조치도 이어나간다.

“권혁수와 접촉 여부를 불문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 전 직원 등은 함께 검사를 진행했거나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점검을 실시하겠다”며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권혁수 프로필

權赫洙 | Kwon Hyuk-soo

출생

1986년 5월 6일(나이34세)

인천광역시

본관

안동 권씨

가족

부모님, 형

신체

키176cm, 약 80kg, A형

학력

부평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데뷔

2012년 tvN SNL 코리아 시즌2

소속사

아티팩토리

 




권혁수 측 공식입장 전문

휴맵컨텐츠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권혁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혁수는 4월 14일에 정산 담당자가 무증상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된 지 인지하지 못하고 검사를 받기전에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권혁수는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을 확인하고 보건당국의 연락 이전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22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혁수는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 인지 후 모든 활동을 즉시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권혁수와 접촉 여부를 불문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전 직원 등은 함께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며 확인되는 대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여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고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