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전속계약-안테나 유희열과 100억- 유재석소속사안테나

반응형

유재석이 안테나 유희열과 손을 잡고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유재석은 FNC와 계약 종료로 새로운 소속사 안테나뮤직의 유희열과 손을 잡고 새로운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 전속계약
대한민국최고의 MC유재석 유희열 안테나 품으로

대한민국최고의 MC유재석 유희열 안테나 품으로

FNC를 떠난 유재석이 유희열이 속한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출발을 알린 가운데 계약금만 100억원 이라는 소문까지 돌고 있습니다. 

안테나는 7월 14일 유재석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는데요. 안테나는 "유재석씨는 명실상부한 국민 MC, 국민 개그맨으로서 콘텐츠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열정을 바탕으로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영역을 넓혀왔다"며 "안테나가 지닌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안테나는 14일 유재석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으며, 안테나는 “유재석씨는 명실상부한 국민 MC, 국민 개그맨으로서 콘텐츠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열정을 바탕으로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영역을 넓혀왔다”며

 

 

유재석-유희열-소속사이전-검정안경쓰고찍은사진-줄무의양복입고있음
유재석-소속사계약금100억설


“안테나가 지닌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도 유재석 씨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유재석은 “유희열 대표와 오랫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비전에 대한 고민을 나눠왔다”며

“아티스트의 재능과 개성이 중심이 되는 자유로운 안테나의 철학과 문화에 공감, 새출발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가수 유희열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안테나는 정재형, 토이, 루시드폴, 페퍼톤스, 정승환, 권진아, 샘김, 적재 등 뮤지션들이 소속된 회사로 안테나에 음악 외 분야의 아티스트가 합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안테나는 이번 유재석의 합류와 함께 아티스트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프로젝트의 기획 등에 참여하며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 음악과 예능 두 측면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재석 계약금 100억

유재석이 안테나와 계약하면서 계약금만 무려 100억원에 이른다는 보도가 나온 적이 있는데 유재석 100억 원 설은 말 그대로 설이며 안테나 측에서 공식 확인을 한 적이 없다 하지만 다만 안테나가 거대 IT 기업 카카오의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산하에 있기 때문에 이런 자본력을 추측한 것이 아닐까 한다. 

 

 

누구나 다알지만 이적으로 인해 

유재석 프로필 입니다. 

출생

1972년 8월 14일 (50세) 서울특별시 성북구 수유동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신체

178cm, 61kg, 혈액형 B형

 

직업

MC, 개그맨, 종합예능인

가족

아버지(1943년생), 어머니 신창숙(1947년생)

배우자

나경은(2008년 결혼 ~ 현재)

자녀

아들 유지호(2010년 5월 1일생) 딸 유나는(2018년 10월 19일생)

학력

서울유현초등학교 (졸업)

수유중학교 (졸업)

용문고등학교 (졸업 / 39회)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중퇴)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

2008년 MBC 아나운서 나경은 씨와 결혼을 한 뒤 슬하에 1남 1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