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형의 징글벨 나훈아 겨울 오프라인 콘서트 서울 대구 부산 예아라 예매임박 나이 그의 인생과 음악생활

반응형

가수 나훈아가 겨울 오프라인 콘서트를 진행한다.



9일 나훈아의 소속사 예아라는 나훈아가 다음달 서울, 부산, 대구 도시에서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12월 12일~13일 부산 BEXCO를 시작으로 18일~20일 서울 KSPO, 25일~27일 대구 EXCO에서 진행된다. 티켓팅은 부산 11월 17일, 서울 11월 24일, 대구 12월 1일 진행된다.
 



이같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전쟁이겠다". "엑방원으로 단련된 티켓팅 실력으로도 힘들다는 콘서트 맞나요?", "우리 테스형 보러가야 돼", "엄마 이모 기다려!", "좌석도 떨어트려놓을 거 같아서 더 난리겠네 ", "전국 효녀효자들이 피 튀기게 접전할 날", "우리 엄마보단 내가 더 가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나훈아는 추석 기간 동안 언택트 공연을 개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역대급 시청률과 함께 그의 신곡 '테스형'이 주목을 받기도.


이와관련 나훈아의 과거에도 시선이 모였다. 지난 1973년 이숙희와 결혼한 나훈아는 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배우 김지미와 재혼한 뒤 1982년 이혼했다. 다음해 가수 정수경과 결혼한 그는 2014년 세번째 이혼소식을 전했으며 현재 미혼 상태다.

반응형